FAQ입니다.
Q 주문할 때 받는 분 정보를 잘못 기재했어요
A 주문이 완료된 뒤에 수령자 정보의 수정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주기면 빠르게 변경 도와드립니다. 다만, 이미 발송 접수되어 운송장 번호가 등록된 경우 출고 단계이기 때문에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캄포즈의 접수 시간 정보를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